코비농구화로 여름 농구장을 시원하게! 쿨리 농구화 찐후기

코비농구화로 여름 농구장을 시원하게! 쿨리 농구화 찐후기

더운 여름엔 발부터 시원하게

지난주에 새로 산 코비농구화 스타일의 쿨리 농구화로 운동을 해봤는데, 진짜 여름에 딱이더라구요. 보통 여름에 농구하면 발이 너무 뜨거워져서 힘들잖아요. 그런데 이 농구화는 메쉬 소재가 많이 적용되어 있어서 통기성이 정말 좋아요. 운동하면서 발이 답답한 느낌이 거의 없었어요. 코비농구화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라 그런지 발목 부분도 잘 잡아주면서도 무겁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코비농구화1

가격 대비 성능이 놀라워요

6만 원대의 가격으로 코비농구화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는 게 정말 놀라웠어요. 보통 유명 브랜드 농구화들은 10만 원은 기본인데, 이 제품은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아웃솔의 접지력도 의외로 괜찮아서 실내 코트에서도 미끄러짐 없이 잘 달릴 수 있었습니다. 다만 장시간 사용했을 때 쿠션감이 조금 아쉽다는 점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시간 넘게 플레이하면 발바닥이 조금 아플 수 있어요.

디자인도 심플하게 예뻐요

코비농구화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느낌이에요. 화려하지 않지만 깔끔한 디자인이 일상에서도 잘 어울려요. 제가 산 모델은 흰색 베이스에 블랙 앤 레드 액센트가 들어간 제품인데, 바지랑도 잘 매치되더라구요. 특히 발등 부분의 로고 디테일이 세련되게 처리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농구화 치고는 슬림한 실루엣이라 여름에 입는 반바지랑도 잘 어울린답니다.

사이즈 팁 하나 드릴게요

제가 평소에 260mm 신발을 신는데, 이 코비농구화 스타일의 쿨리 농구화는 반 사이즈 큰 걸로 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처음 신었을 때는 딱 맞는 느낌이었는데, 운동하면서 발이 부어오르니까 조금 타이트하게 느껴지더라구요. 특히 발가락 부분이 좀 답답한 느낌이 들었어요. 다음에 또 산다면 265mm로 살 거 같아요. 발이 넓은 분들은 특히 한 사이즈 업하는 걸 추천드려요.

여름 농구장에서의 필수템

이번 여름에 농구할 때 가장 만족스러운 구매 중 하나였어요. 코비농구화의 장점을 잘 살리면서도 여름에 특화된 통기성을 갖춘 제품이에요. 가격도 부담없고 디자인도 예쁘고, 기능성도 나쁘지 않아요. 물론 고가의 프리미엄 농구화만큼의 퍼포먼스는 기대할 수 없지만, 주말마다 친구들과 즐겁게 농구하는 아마추어 선수들에게는 충분히 좋은 선택지라고 생각해요. 특히 더운 날씨에 농구하실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총평 및 구매 팁

장점

1.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철에 최적화
2. 코비농구화 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
3. 가격 대비 뛰어난 품질
4. 실내외 코트 모두에서 적당한 접지력
5.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플레이 가능

단점

1. 장시간 사용시 쿠션감이 다소 부족
2. 사이즈가 작게 나온 편(반 사이즈 업 추천)
3. 고급 소재 사용은 아니어서 내구성이 약간 아쉬움
4. 발이 넓은 분들은 불편할 수 있음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이 게시물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위로 스크롤